인가요?" 내가 눈을 날카롭게

대인가요?" 내가 눈을 날카롭게



을 제치고 환심을 사려했겠지만 두 사람은 그렇지 않았다. 진실한 친구란 그런 것이다. 세린은 마리엔의 밝은 모습이 좋았다. 때문에 자신의 옆에서 그런 모습이라면 정말로 좋겠지만에릭의 옆이라도 상관은 없었다. 에릭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그이기에 할 수 있는 생각이었다. 그러나 두 팔에 마리엔을 안았을 때의 부드러운 감촉이 남아있었다. 윗옷이 마리엔의 눈물로 아직도 축축했다. 세린은 에릭을 바라보았다. 어느새 에릭은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었다.무언가를 갈망하는 것처럼 눈 내리는 밤하늘을 보고 있었

않을까 불안한 마음으로 화려한 귀족들의 행렬을 바라볼 뿐이었다. 그리고 그 순간 페드인 왕국을 손에 쥐고 뒤흔드는 모든 사람들이 궁 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