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



. 지시를 내려도 미묘하게 서로의 호흡이 차이가 생겼다. 그런데 지금은 달랐다. 지휘자를 믿는 것인가? 나는 공격이 주로 자신에게 집중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당황하지않고 지휘하는 레이만 왕자를 보면서 그

올라왔다. 방금 전 브러버드 중 한 명이 동료의 죽음에화내는 것을 보고 묻어놨던 감정이 분출한 것일지도 모른다. 너만 화가 나는 게 아니다! 너만 슬픈 게 아니다! 몸을 감싼 기운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