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위해 기도하는지 무엇을 위해 기도하는지는

을 위해 기도하는지 무엇을 위해 기도하는지는



때문일까? 아니면 인간들은 다 이런가? 생각해보았다. 과연 부모님(마계에 계시는)이습격을 받았다면 나는 이 정도로 화를 낼까? 답은 '아니다' 였다. 내가 부모님을 사랑하지 않는 건 아니다. 당장 그 놈들을 찾아서 피의 응징을 가할 정도로 사랑한다. 그 때까지 그 자들이 살아있다면 말이다. 내가 그 상황에서 보일 수 있는 반응은...분노가 아니라 비웃음이다.부모님이 누구에게 질 마족들도 아니고, 어차피 죽음이 존재하

은 없으리라. 수제노들이 도망치자 검은 로브의사람도 금방 안쪽으로 들어가 버렸다. 나는 급히 일어나 샛길 쪽으로 뛰었다. 어디에서 나타났는지 앞쪽에 로튼의 모습이 보였다. 피드라가 그의 모습을 알고 있으니 어디선가 숨어있다 재빨리 나타난 것이다. 로튼의 경우에는 체형 때문에 머리나 눈 색을 바꿔도 금방 식별이 가서숨어있었던 것이다. 이미 내 머리 속에는 레이만 왕자도, 수제노도 사라진 후였다. 잡아야 한다. 반드시 본거지를 알아내야 한다. "잠깐!" 나는 그 외침을 무시한 채 계속 뛰었다. 나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