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했다. "운 게 아니야!"

말했다. "운 게 아니야!"



들을 때마다 내가 살아있다는 실감이 팍팍 들텐데 어찌 즐겁지 않으리요. 레프스터 국왕은 그야말로 만면에 희색이 가득했다. 그리고 그의 옆에 앉아있는 나도 마찬가지로 싱글벙글 웃고 있었다. 나에게 바쳐지는 선물만으로도 기분이 좋았고, 국왕의 왼편에 앉은 오펠리우스 왕비와 플로라 공주의 얼굴을 한번씩 살펴보는 재미도 쏠쏠했던 것이다. 플로라 공주는

동이 잘못된 것이라면, 그리고 양켄센에게 아무 잘못이 없다면 제가 벌을 받겠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그냥 보고 계십시오." 나는 똑바로 오펠리우스 왕비를 올려다보았다. 이미 상황은 서서히 내 쪽으로 기울고 있었다. 오펠리우스 왕비는 과연 머리가 영민한 자답게 상황을 판단하고 다시 자리에 앉았다. 그러나 그 모습이 평소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전날밤의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