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았죠?" "그건 라디폰 공작이 가르쳐줬지. 총명한

알았죠?" "그건 라디폰 공작이 가르쳐줬지. 총명한



보나인이 조용히 나를 불렀다. 그의 회색 눈이 애처로운 빛을띠면서 나를 내려다보고 있었다. 내가 현실을 부정하려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았다. 아니면 정신이 이상해졌거나. 그

금세 사라졌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단말마 비명을 지르고 쓰러졌다. 운 좋게 살아남은 자들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병사들이 분산되어 있지 않았다면 더 큰 피해를 입었을 것이다. "이런, 마법 공격에 대비해라!" 레이만 왕자의 다급한 외침을 들으면서 정신 없이 주변을 살폈다. 다시 한번 마법을 사용하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