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을 향해 자랑스럽

그들을 향해 자랑스럽



말릴 수 없는 겁니까?" "네. 하지만 레이만 왕자님이 아니라도 누구도 절 말릴 수 없습니다." "그거 약간은 위안이 되는 말이군요." 그 말을 하고 레이만 왕자는 입을다물었다. 나는 조용히 레이만 왕자를 보다가 창문 쪽으로 눈을 돌렸다. 서쪽 하늘에서 따뜻한 주황색이 퍼져나가고 있었다. 태양이라는 밝은 오렌지색의 빛이 대기라는 유리를 통과하면서 만들어진 하나의 장엄한 그림이었다. 노을은 서서히 저물어 가는 해의 몰락을 나타내는 쓸쓸한색이었다

바로 이 점이었다. "이 것은 마리엔 공주님의 방에서 나온 병이며, 이 것으로 인해 공주님께서는 억울한 누명을 쓰셨습니다. 제가 공주님께서 사라지신 후 증거품으로 프란시아 대신관께서 보관해달라고 요청한 것을 나미르 백작을 포함한 여러 백작 분께서는 기억하십니까? 기억하지 못하시겠다면 이 자리에 계신 아스티에 공작님이나 나인 공작님께 여쭙도록 하지요." "기억합니다." "물론이오." "그러고 보니 그런 적이 있었군." 그들은 내키지 않은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