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웠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어찌

가까웠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어찌



워 보이는 양탄자가 깔려있었고, 여러 개의 식탁과 의자들이놓여있었다. 가장자리에 금박이 입혀진 벽지가 지하와는 어울리지 않는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위에 브러버드의 상징이 수놓아진 커다란 천이 벽면을 하나 가득 차지하고 있었다. 다른 벽에는 마법등이 박혀있어 이 공간을 대낮처럼 밝히고 있었다. 지하라기보다는부잣집 거실에 들어온 것처럼 아늑하고 깨끗한 공간이었다. 그리고 거실은 하나의 넓은 복도와 연결이 돼있었다. 그 복도의 양옆에는 여러 개의 방문이 닫힌 채 안의 모

주에 사용된 물건이 이 방 어딘가에 있을 겁니다." 로튼의 말에 오펠리우스 왕비와 아리란드 전하는 거의 반사적으로 방을 둘러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