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도망을 치게되었다. 그런데 그 때

고 도망을 치게되었다. 그런데 그 때



를 돌렸고, 귀를 막는 자들도 있었다. 남자들 중에서도 몇몇 마음이 약한 자들이 눈을 돌리고 외면했다. 그리고 양켄센은 발작을 일으킨 지 1분 정도 되자 갑자기 푹 고꾸라졌다. 기사들이 툭툭 건드려봤지만

시달리는 악몽 등 여러 가지였다. 갑자기 동료들이 쓰러지거나 같은 편을 공격하자 당황하는 것이 눈에 보였다. 그리고 근처에 있던 지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