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살 일이 걱정이고.

먹고 살 일이 걱정이고.



있답니다. 부디 마음에 드셨으면 합니다." 내 말에 사람들의 호기심은 더욱 강렬해졌다. 귀족뿐만 아니라 내 옆에 앉아있는 왕족들 또한 마찬가지였다. 이런 경우가 아주 없는 것은 아니다. 이따금씩 귀족이나 왕족이 무도회에 유명한 음유시인이나 배우,

리가 있었을 자리로 부웅, 하고 무언가가 휘둘러지는 것이 느껴졌다. 그 사이에 일어난 바람이 머리를 흩트려 놓았다. 브러버드들의 다리와 함께 한 명이 쓰러지면서 생긴빈 공간이 보였다. 나는 그 곳으로 몸을 굴려 포위망에서 빠져나왔다. 시체에 걸려 몸을 멈춘 나는 살짝 시선을 아래로 내렸다. 바닥에는 절명했는지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 인간의 빈 껍데기가 보였다. 천장을 보고 있는 갈색 눈이 초점이 맞춰져있지 않아 이상했다. "감히 하난을!용서하지 않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