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존재하지 않는 것 같은 지독한 고요와

도 존재하지 않는 것 같은 지독한 고요와



람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즘 들어 나를 굉장히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대하고 있었다. 물론 진심이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말이다. "마리엔이 나 때문에 그런 일을 당하다니..." 끝내 아리란드 전하의 눈가에 이슬이 맺혔다.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들었기에 그녀는 죄책감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금새 침울해진 아리란드 전하를 부드럽게 달랬다. 원래는 두 사람이 나를 달래야 하는 것인데도 마음 약한 아리란드 전하가 울먹이는 바람에 역할이 뒤바뀐 것이다. "아닙니다. 그 것이 어찌 아리란드 전하의 탓이겠습니까

나를 보고 놀란 듯 하더니 씨익 웃으며 말했다. "오호, 이게 웬 횡재야? 쥐새끼들을 쫓다가 고양이를 잡게 생겼으니. 피드라 님이 잡으러 갔다는데 용케도 살아있었군. 덕분에 나는 좋지만. 이 기회에 내가 공을 세우면 상부에서 상을 내리겠지." 그는 낮게 웃으면서 눈을 빛냈다. 내가 고양이로 비유된 데 대해 불만을 토로하기도 전에 좀비와 버서커들이 움직였다. 그나마 다행이라면 이번에는 좀비는 몇 마리 없고 버서커들이 대부분이라는 것이다. 평소 같으면 좀비와 버서커를 비교하는 말도 안 되는 짓 따위는 하지도 않을텐데 지금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