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 말 없이 따라왔다. 피드라는 그냥 남겨두었다.

무 말 없이 따라왔다. 피드라는 그냥 남겨두었다.



새어나가지는 않았다. 매캐한 냄새가 코를 찔렀지만 곧이어 대기 중으로 산산이 부서져버렸다.하늘을 올려다보니 붉은 그믐달이 아름다운 빛을 검은 밤하늘에 퍼트리고 있었다. 나는 그 달을 망막에 새기려는 것처럼 뚫어져라 쳐다보았다. 조금씩 달의 위치가 변하고 있었다. 서서히 움직이는 달이 우리에게 지시를 내리고 있었다. 한

중간중간 끼어 들어 사실을 들려주곤 했다. 덕분에 우리 방에는 웃음꽃이 활짝 피어났다. 비록 그 꽃이 이 겨울과는 어울리지 않고, 있어서도 안되며 속은 꿀은 고사하고 텅텅 비어있다 해도 말이다. #34- 반격의 시작 티스몬 백작과 세린이 소식을 듣고 라디폰 공작가로 찾아온 것은 그 다음날이었다. 두 사람은 라디폰 공작에게 연락을 받고 와서 에릭이나 이블로처럼 얼이 빠지지는 않았다. 대신 처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