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을 보면 웃지는 않을 것같지만. "제발 살려줘

꼴을 보면 웃지는 않을 것같지만. "제발 살려줘



런데 어째서 저만 무도회가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던 거죠? 게다가 마리엔이 몇 달만에 다시 돌아온 거라고 하던데. 그런 말은 처음 듣는군요.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이죠?" 아리란드 전하는 창백한 얼굴 가득 섭섭한 기색을 드러내면서 나미르 백작을 추궁했다. 정확히는 이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추궁했다는 것이 맞을 것이다. 눈은 나미르 백작에게 향하고 있었지만 질문은 모든 사람에게 던진 것이다. 나미르 백작은 아리란드 전하가 드물게 매섭게 쏘아붙이자 쩔쩔매며 말을 돌렸다. "몸

. 그리고 두 개는 누가 일부러 배치해놓은 것처럼 마주보는 자리에 위치해있었다. 나는 거울과 창문을 번갈아 보았다. 창 너머로 황금빛으로 너울거리는 태양이 보였다.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햇살이 넘봐서는 안될 성역을 엿본 대가로 침처럼 눈에 꽂혔다. 겨울의 햇살이 이렇게 강렬할 수도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눈을 가늘게 뜨고 햇살을 피해 고개를 돌리던 나는 문득 드는 생각에 다시 창으로 눈을 주었다. 유난히 강렬한 빛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전날밤의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