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갔다. 그녀의 방은 복도와는 달리 어둠에

들어갔다. 그녀의 방은 복도와는 달리 어둠에



음식을 시켰으니 말이다. 테이블을 가득 메운 음식들이 도착하자 나는 예의상 물었다. "수제노도 같이 먹지 않겠어?" "됐다. 나는 조금 전에 먹었다." 이미 짐작하고 있었기에 더 이상 권하지 않고 스푼을 집어들었다. 역시 거사를 치르기 위해서는 체력이 뒷받침해줘야 되는 것이다. 게다가 그동안 거의 굶다시피 했던 배가 오랜만에 음식들이 들어가자 무척이나 즐거워하며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있었다. 주위 사람들이 놀랄 정도로 빠르게 음식을 먹어치운 나는 냅킨으로 입을 닦았다. 먹는 모습과는 전혀 다르게 얌

?" "그건 라디폰 공작이 가르쳐줬지. 총명한 공주가 있으니 지원해달라나 어쩌나. 대충 그런 내용이었지." 그는 전혀 진지하지 않는 투로 물을 마시며 대답했다. "하지만 지금은 변장을 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못 알아봤지. 직접 본 적도 없고 기껏해야 그림을 통해 본 거니까. 하지만 희미하게 익숙한 냄새가 나기에 혹시나 해서 따라다니다가 그 생각이 난 거야. 흑마법의 냄새는 아무에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