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가벼운 기분으로 즐

그냥 가벼운 기분으로 즐



제는 전혀 없었다. 처음에는 체르만 암살길드에서 제대로 지원을 해주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그 것은 아니었다. 수제노를 보내는 것도 혼자 쳐부수라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정보를 알아오길 바라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들은 내가 했던 의뢰도 받아들였다. 가끔 만나는 길드원의 말로는 현재 아렌테는 완전히 발칵 뒤집혔다고 한다. 5일에 한번씩 연락을 취하던 우리 일행이 한 달이 넘도록 아무런 연락이 없으니 당연한 반응이었다. 비밀리에 많은 사람들이 동원돼서 우리들을 찾고 있지만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했다. 더군다나 얼마 전에 시우

해 기도하는지 무엇을 위해 기도하는지는 알 수 없었지만 사람들은 저마다의 기도에 열중했다. 이 음악이 끝나면 바로 왕족들이 마리엔의 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