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주위에서 아무런

그러나 주위에서 아무런



국왕은 분노로 몸을 떨면서도 성급하게 벌을 내리지는 않았다. 대신 엄청 무시무시한 목소리로 소리쳤다. "기사들은 뭐하나! 당장 저 역적 놈

시녀가 돼서 너무 좋았어요." 미나의 얼굴이 지금 상황과는 너무 어울리지 않는 환한 웃음을 지어냈다. 갈색 눈가에서 출렁이는 물결이 또르르 흘러내렸다. 나는 무슨 말을 해야되는지 몰라 그저 미나의 손만 잡아주었다. "그래서 사헤트에 같이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공주님은 사헤트로 가는 것이 싫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