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당할지 모를 상황에서 서로 호

자신이 당할지 모를 상황에서 서로 호



워낙 수가 많은 인간들이라 그들이 죽었다고 표도 나지 않을 것이다. 인간들이야 어디서든지 다시 사귈 수 있는 그런 존재들인 것이다. 마침내 터져 버릴 것 같던 슬픔이라는 이질적인 감정이 서서히 가라앉았다. 인간 몇 명이 죽은 것이 나에게 무슨 대수란 말인가? 그렇다고 내가 죽으라고 한 것도 아니고 본인들이 자청한 일

거울에 비친 모습을 보라. 환상은 환상이데 현실인 것. 지금 내 힘으로 환상을 현실로 바꾸니 가장깊숙한곳에 감춰진 곳을 비추어라. 봉인된 기억을 끌어내어 그대를 끊임없이 따르리라." 내가 주문을 외우자 피드라의 얼굴이 새파래졌다. 그래. 내가 원한 건 바로 이런 거지. 피드라도 명색이 흑마법사니 이게 무슨 마법인지는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니까 저런 반응을 보이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