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란색, 갈색의 털이었지. 그런데 4개월이 지나면서부

, 노란색, 갈색의 털이었지. 그런데 4개월이 지나면서부



처럼 하다가 곧 아무 것도 아니라며 얼버무렸다. 그 후로 잠시동안 입을 여는 사람이 없었다. 마치 건드려선 안 될 이야기를 실수로 건드린 것 같은 태도를 취하는 에릭과 이블로 덕분에 나는 기분이 묘해졌다. 왜 저럴까? 나는 정말로 기분이 좋았다. 피드라에게 복수도 하고 이제 남은 건 누명을 벗고, 반격하는 일이다.

지 않았다. 그리고 한참 후에야 입을 열어 간단하게 말했다. "마리엔이라면 절대 사람들 앞에서는 울지 않으려고 할 테니까." "그럼 네가 위로를 해주지 그랬어?" 세린은 마리엔을 좋아했다.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에릭도 좋아했다. 에릭은 어렸을 때부터 사귀어온 둘도없는 친구였다. 그래서 지금의 상황이 마음에 걸렸다. 마리엔이 이번 일을 말하면 절대 가만두지 않겠네 어쩌네 해도 굉장히 고마워했다는 것은 알 수 있었다. 하지만 마리엔의 속마음을 알고 있었던 것은 자신이 아니라 에릭이었던 것이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영어

걱정해야할 처지가 아니었다

하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다. 그러나 엄숙한 분위기